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할 때 함께 여행하는 방법

by 부의승자 2018. 3. 4.
반응형


2006년에 처음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저는 저의 상상력과 대중적인 문화만 가지고 이런 기대를 했습니다. 나의 여행은 화려하고 흥미로운 사람들로 가득한 끊임 없는 모험이 될 것이었다. 미쳐 버릴 것 같은 일들이 내게 일어나려고 했다. 난 도처에서 친구를 사귈 것이다. 버스에서 낯선 사람과 얘기하고 있었어요 지역 주민들이 저를 초대해서 술을 마시게 할 것입니다. 라떼를 마시면서 아름다운 웨이트리스와 대화를 나누다가, 그녀가 프랑스어를 가르쳐 주는 동안 우리가 와인 바에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읽었던 여행 기사나 영화와 비슷해 질 거예요.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는 모험 장면.

그리고 해외로 갔어요. 그곳에 나는 길 위의 호스텔에 있었고, 역사적인 도시에서 나 혼자 힘으로 놀라운 매력을 보았다.

처음에는 재미 있었어요.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었다. 그것은 재미 있고, 멋지고, 모험적이었어요!

하지만 세월이 흘러가고 내 혀가 연설이 어떤 것처럼 들리는지 잊어 버리자, 내가 인간의 상호 작용과 동료애를 갈망하기 시작하자, 흥분은 사라져 버렸다.

갑자기, 나는 혼자 있게 되었지만 나쁜 방향으로 가고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