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다운로드 방법

by 부의승자 2020. 2. 3.
반응형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심심할 때 정말 최고의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한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슈퍼마리오 아직도 추억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오늘 제가 준비했습니다. 심심하거나 무료 할 때 한번쯤은 해 볼만한 게임을 안내합니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올리려고 찾아보니 다운로드를 통해 게임을 지속적으로 하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 듯 하여 압축파일을 올려봅니다. 플래시게임은 너두나도 다 올려서 하고 있어 저는 다운로드를 통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마리오의 키는 커서와 스페이스키로 진행을 합니다. 오랜만에 해도 옛 추억의 인기게임답게 재미가 좋습니다. 간만에 해 보니 순발력이 떨어져 오래 못 가네요. 한 30분 겜 하다 너무 잘 죽어서 짜증이 나네요 ㅋㅋ

슈퍼마리오 게임은 정말 이 시대에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준 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추억의 수 많은 게임중에서 이 게임이야 말로 진정한 우리들의 여가시간을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게임이라 확인하면서 압축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만 푸시면 안에 설명과 파일이 있으니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슈퍼마리오.zip
0.12MB

조작키

시작키 : Q

움직이는키 : 커서방향키

불꽃/달리기 : Z

점프 : X

키 변경은 옵션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압축출고 실행기 눌러서 파일 로드롬을 눌러 파일을 불러와서 시작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우리들의 추억의 슈퍼게임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