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더운 사람

by 부의승자 2018. 3. 4.
반응형


몇주 전에, 나는 텍사스 오스틴에서 SX . SW music 음악 축제를 했었다. 내가 시내에 10일 이상 있었기 때문에, 나는 축제를 떠나 오스틴을 탐험하고 싶었다. 나는 내 지역 친구들에게 그들의 오스틴에 대한 목록을 달라고 부탁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것 이상을 원했어요.

그 목록에 있는 물건들 중 하나는 시내에 위치한 핫 소스 가게 조이의 눈물이었다. 그곳에서 나는 세계에서 가장 매운 소스를 몇개 살 수 있었고 그들이 만드는 소스들을 맛 볼 수 있었다.

지금, 저는 매운 음식을 싫어해요. 내가 높은 곳을 싫어하는 것만큼. 태국 음식을 먹으며 보낸 세월 동안 이런 양념에 대해 약한 내성이 생긴 것은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매운 음식은 잘 먹지 못 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전혀 흥미를 느끼지 못 했다. 만약 내가 인도인이나 멕시코인을 위해 나간다면, 나는 그것을 가능한 한 순하게 얻는다.

하지만 넌 딱 한번만 살아. 그리고 난 내가 유령 페퍼를 먹는 모습이 멋진 비디오가 될 거라고 생각했어. 유령 페퍼는 100만개 이상의 스코빌 열기 평가를 지닌,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여겨지고 있다.

어느 화창한 아침에, 나는 가게로 걸어 들어갔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매운 유령 페퍼 소스와 순수 고추 추출물을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