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연예

로우 리그 이탈리아 축구에서 스캔들 폭발

by 부의승자 2020. 2. 6.
반응형

이번 주 월요일 아침, 이탈리아 축구는 슬프게도 의미없는 영토 경쟁에서 또 다른 팬이 사망했습니다. 39 세 Fabio Tucciariello는 "깊은 남쪽"의 Basilicata 지역에서 온 두 아마추어 팀 Vultur Rionero와 Melfi의 팬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죽었다.  투치 아리엘로의 죽음에 대한 조사는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이미 분명해 보이는 것은 이것이 "매복"이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바실리카 타 (Basilicata)의 수도 인 포 텐차 (Portenza) 검찰 인 프란체스코 쿠르 치오 (Francosco Curcio)는 기자들에게 이것이“부족의 경쟁자에 의해 설치된 매복”이라고 말했다.


매복을 시작한 것은 Vultur Rionero 팬인 것 같습니다. 두 클럽 모두 동일한 Excellenza (5 급) 리그에서 뛰지 만 지난 일요일에는 서로 경쟁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각각 Brienza와 Tolve와의 경기를 치르기 위해 길을 가고있었습니다.

따라서 포 텐자에서 10km 떨어진 시골 길에서 멜피 지지자들이 운전하는 5 대의 차량이 예기치 않게 Vultur Rionero 라이벌이 설정 한 즉흥 도로 블록을 발견했습니다. 피아트 푼토 (Feat Punto) 인 멜피 (Melfi) 자동차 한 대가 추락하여 불행한 투치 아리엘로 (Tucciariello)를 쓰러 뜨리는 과정에서 길을 뚫었다 고한다.

30 세인 살바토레 라 스파 gno 레타 (Salvatore Laspagnoletta) 차 운전자는 경찰에게 마스크와 강관을 휘두르고 너클 살포기를 착용 한 마스크 팬들에 둘러싸여 당황하고 가속기를 때렸다 고 경찰에 말했다.

사건 직후 경찰은 피아트 푼토를 식별하고 차를 멈추고 라 스파 gno 레타를 체포했습니다. 또한 24 명의 Vultur Rionero 서포터가 체포되었는데, 이는 경찰이 이것이 팬들 사이에서 우연히 발생하는 우연의 사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표시입니다.

이 최신 비극은 지난 시즌 인터 밀라노의 팬 다니엘라 벨라 디 넬리가 산 v 로의 Meazza 스타디움 근처에서 문지르는 동안 인터 v 나폴리 세리에 A 충돌이 일어나기 전에 박싱 데이에 비슷한 사건을 겪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탈리아 최대 클럽 2 곳의 팬들 사이의 긴장이 예상되는 반면, 2 개의 작은 아마추어 클럽 사이의 긴장은 어떻게이 차원에 도달했는지입니다. 70 세의 지역 경쟁 업체가 막 손을 떼었습니까? 아니면 조직 범죄와 관련된 다른 더 사악한 설명이 있습니까? 지금까지는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특급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철수 의료봉사  (0) 2020.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