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어리 초클럿 인스턴트 베익

by 부의승자 2018. 8. 20.
반응형

내 인생에는 거의 매일 아침 인스턴트 케이크를 먹는 시간이 있었다. 그것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고, 특히 운동 후 바로 위에 내가 단백질 보충을 위해 좋아하는 "Mock Vanilla Custard"를 너무 많이 얹었다.

요즘은 아침으로 계란과 고구마를 먹는게 더 좋아. 하지만 달콤한 체리가 제철에 오면, 나는 적어도 한 두 번, 이 특별한 인스턴트 빵을 먹는 것을 결코 참을 수 없어! 

심각하게, 이것은 내가 먹어본 것 중 가장 퇴폐적인 아침 식사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이것을 먹는 것은 마치 엄청나게 풍성하고, 따뜻하고, 악마처럼 풍부한 초콜릿 디저트를 먹는 것과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그것은 온갖 종류의 좋은 재료들로 가득 차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