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우스웨스트 치킨과 라이스 베이크

by 부의승자 2018. 8. 20.
반응형

저는 "저 엄마"라는 평판을 얻고 있어요. 자기 아이들이 먹는 음식을 모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람은그리고 그것의 대부분은 건강하다.

그것은 내가 정말 괜찮은 소수의 명성 중 하나이다. 대부분, 제가 제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는 음식은 약간 맛있고, 고명으로 장식되어 있고, 위의 모든 증거로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내 말은, 넌 정말 눈으로 음식을 먹는구나...아이들도 예외는 아니다.




과체중인 아이를 키우면서, 저는 제가 말하고 하는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고의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제가 "깨끗한" 혹은 "나쁜" 혹은 "좋지 않은"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대신, 저는 "우리들을 성장시키는 것"과 "건강을 유지하도록" 혹은 건강에 덜 좋은 음식을 "때로는 음식"으로 보는 언어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나는 어떤 건강하지 못한 관계나 음식과의 연관성도 만들고 싶지 않지만 그것은 DARN HARD이다. 저는 셰어를 과일 스낵이나 금붕어 크래커에 소개하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그것들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고 그것들을 원하답니다.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보다왜냐하면, 듀오




어찌되었든, 음식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은 실제로 제가 제 아이들이 저녁 식탁에 올려놓은 것을 계속 먹게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즐기고 있다. 첫째, 그들은 다른 것을 얻지 못합니다. 둘째로, 그들은 마크와 내가 같은 음식을 먹는 것을 본다. 마지막으로, 저는 제 아이들을 요리 과정에 참여시키고 그들은 제가 보기 좋은 음식 사진을 찍는 것을 봅니다. 물론 그들은 그것을 시도해보고 싶어한다!

음식이 좀 있는데...보기 힘들어요 우리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법들이지만, 그것들은 혼자 보이는 것에 인상을 주지 못할 수 있는 것들이다. 포일패킷에 대한 이 레시피를 가져다가 9×13 베이킹 접시에 간단히 담았습니다. 덤프...그리고 가봐. 너무 간단하고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어! 남은 음식만큼 훌륭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