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보르 데이 보네이드

by 부의승자 2018. 3. 15.
반응형


제가 스웨덴에 있는 동안, 봄을 맞이하는 전통적인 스웨덴인 발보르그 데이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 날은 4월 30일이며 축제, 음식, 음악, 친구, 자연 그리고 거대한 모닥불이 피는 날이다. 사실, 대부분의 스웨덴 사람들에게, 하루 종일은 마시고 불을 붙이기 위한 하나의 거대한 핑계인 듯 보여요. 


옛날에는, 이 모닥불이 봄이 되면 가축들을 목장으로 내보내기 전에 약탈자들을 쫓아내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제, 이 날은 자연과 계절의 변화에 집착하는 스웨덴 사람들이 성대한 파티와 함께 겨울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휴일이 되었다. 많은 스웨덴 사람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파티를 하기 위해 시골로 향한다. 축하는 종종 공원에서 샴페인과 딸기를 포함한 아침 식사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전통 음악, 춤, 모닥불이 피우어 지는 축하 행사가 열린다. 가장 큰 축제는 1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Valborg를 축하하기 위해 온 대학가의 Uppsala마을에서 일어난다. 웁살라는 또한 보통 경주 말까지 붕괴하고 붕괴하는 집에서 만든 테마의 장식 뗏목을 가지고 도심을 통해 타리손 강에서 래프팅 하는 학생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거대한 축하 행사이고 특히 파티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